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부산 당감동 '가디나 ', 피자 파스타 맛집

by 데일예리 2020.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번에 다녀온 당감동 피자 파스타 음식점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주말 낮에 다녀왔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가디나”라는
양식집이에요:-)
골목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있는 곳인데
안으로 들어가니 정말 외부가 넓어서 놀랬어요.

 

 


주차장도 엄청 넓어요
가족이나 친구 연인끼리 외식하기 좋은
당감동에 잘 없는? 규모가 큰 양식당이에요.

 

 


이렇게 바로 옆에 카페가 있더라구요..!
무슨 성 처럼 생겼어요
정말 신비한 곳이네유 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공간이 있어요
테이블이 안쪽에도 많은 것 같아요
안에도 인테리어가 넘 예뻤어요

고급스럽기도 하고 약간 당감동이
아닌 것 같았어요.ㅋㅋ

 

 




친구와 저는 입구에서 바로 왼쪽
벽 쪽에 앉았어요 :-)
넘 맘에 든 자리였어요.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피자메뉴
피자 및 샐러드

 

파스타 및 사이드메뉴

 

 

 음료도 다양해요
에이드, 샹그리아,모히또
다음엔 샹그리아 시켜볼래요!

 

 

 

런치 세트 메뉴도 있는데 평일에만 가능해요! 

 

 

런치 세트메뉴

 

 

저녁에는 안주류도 팔아서 술도 한잔 할 수 있는 곳이네요 : ) 

 

 

안주 메뉴

 

 

저희는 시그니처 세트를 시켰어요 : )

 

 

시그니처 세트메뉴

 



식전 빵이 나와요:-)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화덕에 구운 것 같았어요.

 

 


달콤한 연유 소스에 찍어먹어요

 

 


먼저 오렌지 한라봉 음료가 나왔어요.
머들러가 제주 풍이네요:-)
음료도 달달하고 진하고 맛이 괜찮았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_*


 

 


시그니처 메뉴인
가디나 콰트로 스테이크 피자를 시켰는데요.
비주얼 진짜 대박,,,,
가격은 좀 있었지만
재료도 정말 듬뿍 들어있었어요.

 

 


진짜 대박이에유
치즈도 종류 다양한 거 같고
고기 버섯 토마토 각종 푸릇한 야채들
다채롭고 풍부한 맛이 나서 좋았어요

(처음에 남으면 포장되냐고 물어봤는데
다 먹었다는..;;) ㅎㅎ

 

 



파스타는 스테이크 알리오 올리오를 시켰어요!
(고기 조하..)

알리오 올리오 이렇게 맛있는 거였나요? 원래? ㅎㅎ
간이 잘 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여기 맛, 비주얼 둘 다 마음에 들었어요
다양한 메뉴가 많은데
두 개 밖에 못 먹어서 아쉬워유ㅠㅠ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으러 또 가볼래요 :-)

 

 

 

 

 

2020/11/21 - [리리의 카페소개] - 부산 ) 당감동 카페, 가디나

 

(바로 옆에 위치한 가디나 카페글입니다)

 


 

 

 

 

 

 

당감동 양식당 맛집 '가디나'

 

매일 11:00- 24:00

 

☎ 051-893-748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