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부산 시청 근처 양정 맛집, 스시 연

by 데일예리 2020.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양정 근처 시청에 있는 스시집 '스시 연'에 다녀왔어요.

여기도 여름에 물회 먹고 싶어서 갔다가
추워질때쯤 재방문 했네요 :)

물회랑 스시 먹으러 총총,,,


 

스시연 외관

 


외관이에요.
조그만 가게예요.

 

 

 


런치 세트 저럼하네요 😋

 

 


가게 내부도 좁은 편이에요.

그래도 한 6-7개 테이블 정도는
있는 거 같아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참고하세요-:)

아직도 물회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물회랑 모듬연스시를 시켰어요
(₩12000) . (₩13000)
아 그리구 물회에 메밀국수는 추가했어요.



 

 


기본 찬이에요.
샐러드랑 버섯튀김이에요.
버섯튀김  바삭하니 달콤한 소스에 괜찮더라구요..

자꾸 손이 갔어요.ㅋㅋ 
샐러드도 새콤새콤 !


 

물회

 


물회가 나왔어요 *_*
여기는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새콤하면서 육수가 진해요.

자꾸 땅기는 맛이에요.

 

저는 물회를 처음 먹어본 집인데

친구는 다른 곳이랑 비교했을때도 

맛있는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이건 따로 추가한 국수예요
말아 먹을거에요~


 

모듬 연스시

 


스시도 나왔어요*u*
스시는 언제나 옳아요.


 

 


락교, 단무지, 생강도 스시를 시키면 나와요.
(락교 필수 ㅎㅎ)

 

 


한 상 가득 ~

 

 


오이빼고 섞어요.
(친구가 오이 싫어해서 앞접시에 덜고
제가 다 먹었다는,,, )

 

 


메밀 국수 넣으니 한가득,,,

 

 


침고여요. 0_0


 

 


스시도 사이좋게 나눠먹어욤.

회도 비리지 않구

도톰하구

맛있어요!

 

 

 


내 사랑 연어 ♡

 

 


맛나요 맛나.

 

 

 

다 먹고 나면 이렇게 오미자차를 줘요.

후식으로 딱!

요런 서비스 좋아유 ~

친구랑 짠~ 

 

 

여름아니구 가을에 물회먹고나오니

너무 추웠어욤 ㅜ

물회는 여름에 ㅎㅎ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

 


 

부산 양정 '스시 연'

 

OPEN 11:30

CLOSE 22:00

 

BREAK TIME 15:00-17:00

 

TAKE OUT 가능

 

매주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