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부산 ) 당감동 카페 추천, 가디나

by 데일예리 2020. 11. 21.
반응형


가디나 음식점에서 피자랑 파스타를 먹고
바로 옆 건물이 있는
카페에 갔어요 :-)

 

 

2020/11/20 - [리리의 맛집 소개] - 부산 당감동 '가디나 ', 피자 파스타 맛집



아마 같은 곳 인 것 같아요.
가디나 음식점에서 음식을 먹고
가디나 카페에 가면 10% 할인이 됩니다 !

건물 외관이에요.
성처럼 생겼어요.

앞에 주차장도 넓게 있구요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더라구요 :)
(날씨 좋을 때 가면 좋을 듯해요)

 

 

 

 


들어왔을 때 인테리어 너무 예쁘죠 ㅎㅎ

 

 

계산대

 

 


계산대 앞에 보니깐 이렇게 오란다를 팔더라구요.
직원 분 말씀 들어보니깐
다 직접 만드는 거래요!

그래서 하나 주문도 했답니다 :-)

 

 

 

 


메뉴판이에요.

 

 

 

 


비치길래 한 컷 찍었어요 :)

 

 

 

 


여러 가지 소스 통들도 앞에 자리해있네요.

 

 

 

 


내부사진들

 

 

 

 



 

 

 

 


인테리어들이 다 너무 예뻐서
기분이 좋았어요. 
여기저기 예쁜 곳들이 많아유

사진도 한 컷 더 ㅎㅎ

 

 

 

 

 
인테리어들이 전반적으로
빈티지하고 모던한 느낌이었어요:-)

 

 

 

 


녹차 큐브 라떼더치 큐브 라떼를 시켰어요.
직접 만든 오란다도 같이 ^_^

 

 

 

 

직접 만든 오란다도 먹어보았는데요.

보통 오란다는 딱딱한데

이건 넘 부드럽고 따뜻해서

하나 더 시켜먹었어요..ㅋㅋ

 

수제가 다르긴 하네요 : )

그리고 커피랑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달콤한 오란다랑 쌉싸름한 더치 라떼

궁합 최고 ㅎㅎ

 

 

 

 

 

카페가 채광이 좋아서 따뜻해서 좋았네요 : )

 

 

 

마지막은 입구 샷 ♡

 

 

 

 

 

 

 

 

 

주말에 한적하게 잘 다녀온 것 같아요.

약간 놀러 간 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들어서 더 좋았어요 :D 

당감동 카페 '가디나' 추천할게요. 

 

 

 


당감동 가디나 카페

매일 11:00 -  (카페는 몇 시까지 하는지 모르겠어요. 전화해서 문의하시는걸 추천할게요.)

☎ 051-893-748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