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부산 서동역 갈비, 고기 맛집 '삼오텐 3.5.10'

by 데일예리 2020. 11. 29.
반응형

 
반송 금정구 금사동, 서동역 근처 고기 맛집
삼오텐! '3.5.10' 

 

 

안녕하세요 :-)

두 번째 재 방문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구요.

부산 4호선 서동역 근처에 있는 삼오텐이라는 고깃집이에요.

'3510' 숫자를 삼오텐이라구 하나 봐요 ^_^

 

여기는 제가 퇴근길에 지나다니구 친구 직장 근처라서

알게 되었어요 :-)

 

여기는 갈비 맛집이랍니다. 0_0

 

먼저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포장된 갈비를 입구에서 팔고 있더라구요.

여기 노래가 무슨 음..

옛날 노래인데

외국 노래이고..

좀 신기한 분위기였어요. (오묘한..?)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규모도 이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다양하게 메뉴가 적혀 있더라구요 :-) 

 

 

 

 

메뉴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사장님의 추천을 받아 돼지 왕구이 2인분으로 시켰어요.

 

 

 

 

저 불판에 있는 덩이가 2개 나와요. 

1개당 1인분인 것 같아요.

엄청 크죠? ㅎㅎ

 

밑반찬들도 나왔어요.

냉국이 시원하구 간도 잘 맞구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양파절임두 있고, 쌈무, 샐러드, 김치 등등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고기 굽는 게 어렵더라구요.

너무 크기도 하구 ㅜㅜ 

 

그래도 사장님이 고기 굽는 방법을 잘 알려주셔서

다행히 잘 구워 먹기는 했어요 ㅎㅎ

 

근데 여기 갈비가 진짜 맛나요.

생각 나는 맛이라고 할까요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

딱 먹기 좋았어요. :-)

 

 

 

 

저는 흰쌀밥에 갈비 한점 올려서

먹는 거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요.

 

밥을 새로 지어서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갓 지은 밥이라 그런지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갈비랑 흰쌀밥 최고예요 ㅠ

 

 

 

된장찌개도 시켰어요!

된장찌개 요거 진짜 꼭 시켜야 해요

꽃게 육수 맛두 나고..

계속 떠먹게 되더라구요.

 

진짜 흔하지 않은 그런 맛?

 

 

 

 

아무리 추워도 갈비에 냉면이 빠질 수 없죠?

육수 시원하구 면 부드럽구..

갈비랑 같이 싸 먹으면 ㅠㅠ

최고예요.

 

냉면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여기는 분위기가 약간 특이하지만(?) - 노래가 특이해요 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정갈하고 깔끔하고 맛있어요.

 

어른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약간 단골들이 자주 가는 그런 집인 것 같았어요.

 

포스팅하는 지금 넘 먹고싶네유.

 

무튼, 잘먹었습니다 :-)

 


 

금사동 서동 맛집 '3.5.10 삼오텐'

다이소 바로 옆쪽에 있어요. 

☎ 051-531-95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