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부산 광안리 ) 브런치카페, '리안광'

by 데일예리 2021. 2. 14.
반응형

 

#. 부산 브런치 카페 맛집,  광안리 '리안광' 후기


 

 

 

 

 

안녕하세요 :-)

광안리에 있는 브런치카페 '리안광' 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넘 추천해서 같이 가게 되었어요.  

 

 

가게 외관입니당. 

가게 이름이 광안리를 거꾸로 했네요. ㅎㅎ

특이하네요 ~

 

 

 

 

가게 외관이구요.

12시 10분쯤 도착했는데 

대기가 있더라구요~

 

브런치 카페라서 그런가 외국인들도 몇 분 보였어요 :)

 

 

 

 

앞에서 전화번호를 적고 

전화주신다구 해서 

광안리 바닷가 구경하러 중간에 갔었어요 :-0

 

사진찍고 놀다보니

 전화가 왔어요 *_*

 

 

기다림 끝에 입장했답니다. 

 

 

먼저 메뉴판이에요. 

 

생각보다 영업시간이 짧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

 

 

 

 

 

 

 

샤인머스켓으로 청포도 레몬에이드를 만든다구 

적혀져 있어서

샤인머스켓 레몬에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

음료를 시켰어요.

 

 

여기 커피 맛집이더라구요?

커피가 정말 깊고 맛있었어요.

쓰지도 않구요. 

커피향이 진했어요.

 

인상깊어서 친구랑 먹으면서 감탄...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메뉴가 먼저 나왔어요 *_*

가격은 18000원이었구,

토마토, 소세지, 해쉬브라운, 표고버섯, 베이키드빈스, 그린빈, 스크램블, 빵 

등등

 

재료가 가득있어요 :-)

 

엄청 푸짐했어요! 

 

기본은 계란후라이로 나오는데

스크램블로 변경할 수 있어요!!

 

(꼭 스크램블로 변경해서 드셔보세요!  몽글몽글

폭신폭신, 너무 너무 최고였어요 ㅜ

개인적으로 에그드랍을 너무 좋아하는데

에그드랍안에 들어가있는 계란느낌이에요.) 

 

 

 

 

빵에 버터바르고 딸기잼 바르고,,

기본인데

왤케 맛있쥬? ㅎㅎ

 

여기 재료하나하나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냥 굽는지 비법이 있는지,,,

 

또먹고파용 

 

 

진짜 너모너모 맛있었네유,

꽤 조화로웠던 것 같아요.

1.5인분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엄청푸짐함.

 

 

 

두 가지 메뉴 나오길 기다리려다가 못참고

먹구있었어요 ㅎㅎ

 

먹다가 나온

두번째 메뉴 입니당. 

 

베리 프렌치 토스트 

15000원이에유 

 

프렌치 토스트에 달콤한 소보루가루, 바나나, 시나몬 향두 났어요!

그리구 리코타 치즈가 올라가요 ! 

 

친구가 극찬했던 메뉴에요.

 

달콤하고 푹신하구 

 

베리소스랑 넘 잘어울리더라구요! 

 

달콤해서 디저트 처럼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너무 맛있었던 두 가지 메뉴 입니당.

조금 더 많이 찍고 싶었는데

 

먹느라 정신없었네요 (하하)

 

 

 

 

 

 

 


 

[광안리 브런치 카페 '리안광'] 

 

 

생각보다 음식들이 다채롭고

풍요로운 맛이 났어요. 

 

무엇보다 재료도 신선한 것 같았어요 :-)

 

재 방문 의사 완전 있어요 ㅎㅎ

 

넘 맛나요. 

다음에 가면 다른메뉴도 먹어보려구요.

 

주말 낮에 브런치는 사랑입니다. ♡

 

 

 

 

광안리 '리안광'

 

평일 9:00- 6:00 (last order 5시)

주말 9:00-7:00 (last order 6시)

break time 3:00-3: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