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부산 태종대 조개구이 맛집 "욜로 조개구이"

by 데일예리 2020. 11. 8.
반응형

태종대 조개구이 '욜로 조개구이' 방문기  

 

 

안녕하세요 :-)

조개구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어디에 조개구이를 먹으러 갈지

엄청 고민했어요.

부산에는 조개구이 유명한 곳이 많아요

송도,, 청사포,, 태종대 등

 

태종대가 제일 괜찮은 것 같아서

태종대에 조개구이를 먹으러 갔어요. : )

 

태종대에 오니깐

호객행위가 엄청 심하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조개구이 집도 많고 해서

더 그런 것 같았어요 

 

저희는 미리 알아본 곳으로 갔어요!

 

입구 쪽에 있는 '욜로 조개구이' 집이에요.

 

 

저녁 지난 시간이라 

다행히 웨이팅 길지 않게

들어갔어요.

 

잘 몰랐는데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후기 평도 좋았어요. 

 


 

 

외관이에요.

처음에 입구가 헷갈렸던 게

바로 전구가 연결되어 있는 거예요 앞집이랑

그래서 같은 곳인지 알았는데

아니라구 하더라구요 : )

 

계단 앞으로 보이는 곳이 

입구 쪽입니다!  

 

 

욜로 조개구이 외관

 

메뉴판이에요. 

 

태종대가 그래도 가격이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맨 왼쪽이 조개구이인데 선풍기에 가려졌네요 :-)

 

조개구이 소자 40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콩나물 국이 나와요.

제법 맛있어요 :)

 

창가 자리라서 좋았어요.

조개구이에 술이 빠질 수 없죠? ㅎㅎ

 

 

 

 

이렇게 셀프바가 있어요.

각종 야채, 사리, 치즈까지..

 

치즈가 무한리필이에요! 

 

최고예요 ㅠ

조개구이랑 치즈 궁합 또 장난아니잖아유? ㅎㅎ

 

 

 

 

저희는 중자 (5만 원) 조개구이를 시켰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0_0

 

새우도 4마리 있어요 ㅎㅎ

 

 

소스가 있기도 하고

치즈 버터가 올려져 있는

조개구이도 있어요.

 

 

 

직원 분 께서 처음오시냐구 묻고

굽는 방법도 설명해주세요.

 

저 하얀 소스는 가게에서 직접 만든

소스라고 하더라구요!

 

 

 

 

 

처음에 이렇게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친절하셨어요 : )

(바쁜 곳 불친절한 곳 많아서 걱정했는데

잘 대해주셔서 좋았어요)

 

 

 

양파랑 소스, 치즈 등

다양해서 좋았어요.

 

 

 

 

 

 

치즈랑 네모난 작은 버터 귀엽네요 ㅎㅎ

사실 조개구이 하면 다 비슷할 거라 생각했는데

욜로 조개구이 꽤괞찮았어요.

 

 

 

 

잘 익어갑니다. ㅎㅎ

 

 

 

 

이제 새우도 구워요!

몰랐는데 밑에 버터도 있네요

버터 새우구이예요 :-)

 

 

 

중간중간 잘 뒤집어주고..

 

 

 

 

새우도 노릇노릇 잘 익어갑니다 ^-^

 

새우 4마리를 다 주시다니 ,,,

잘 먹겠습니다 ㅎㅅㅎ

 

새우도 너무 맛나유 ㅠㅠ

 

 

 

짠 해물라면도 시켰어요.

꽃게도 2마리 들어가있었구

조개 새우 등 들어가 있어요.

해물라면 진짜 쵝오,,,

 

 

 

처음에 주시는 조개 + 양념 (초장 소스?) 

여기에 떡사리를 잔뜩 넣었어요. ㅎㅎ

 

아참, 조개양념에 콩나물국 넣어서 

끓였어요!! (라면사리를 위해) 

 

 

 

라면사리를 여기 넣어서 팔팔 끓였어요.

 

이거 이거 은근 별미더라구요. 

 

 

 

조개랑 같이 계속 끓여줍니당.

 

 

 

면이 익어갈 때쯤

치즈를 쫙 뿌렸어요.

진짜 대박이죠? ㅠ

 

 

와우,,진짜 JMT

 

이거 국물도 진짜 맛나요.

초장 베이스인데 약간 고추장 맛도 나고

떡볶이 같기도 하고 그랬어요 ㅋㅋ

 

 

 

마지막에 볶음밥을 배불러서 못 먹어서 아쉬워요.

다음엔 무조건 먹어볼 거예요. 

 

예전에 청사포에서 조개구이 먹었을 때

생각보다 별로라서 

이번에 태종대 갔는데

너무 괜찮았어요.

 

조개구이 또 먹으러 가구시포요 0_<

 

 

다음엔 사진을 좀 더 잘찍어볼게유,,,

 

 

 


 

태종대 "욜로조개구이"

 

매일 12:00-01:00 (낮12시부터 새벽1시)

last order pm 11시30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