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해운대 달맞이길 맛집] 생조개 샤브샤브로 유명한 "동백 샤브샤브"

by 데일예리 2020. 10. 21.
반응형

부산 맛집, 해운대  달맞이길 / 동백 샤브샤브 "생조개 샤브샤브 월남쌈"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추워요 ㅠ

그래서 뜨끈한 샤브샤브가 땡기더라구요.

월남쌈도 좋아하구요 : )

이미 sns에서 핫한 해운대 달맞이길 맛집 "동백샤브샤브"에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어요. (기대 가득... 희희)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이쁘죠?

테라스도 있어요. 

평일 저녁인데도 나름 손님이 많았어요.

주말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어요. 

요즘은 열 체 크랑 개인정보 필수인 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쇠고기 생조개 월남쌈을 시켰어요! 

가격대는 다른 샤브샤브 월남쌈 집에 비해서 조금 나가는 편이긴 했어요~ 

그래도 생조개 샤브샤브 넘 궁금했어요. ㅋㅋ 

 

 

메뉴판 1

 

 

메뉴판 2

 

야채와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국물용 야채와 생 야채가 나왔는데 깜짝 놀랐어요.

국물용 야채는 정말 추가 안 해도 될 정도로 많아요.

그리고 다양하게 들어있더라구요 :-)

새우도 2개 들어있고 피쉬볼, 그리고 어묵, 유부, 배추, 청경채, 연근 .. 등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표고버섯, 목이버섯 (버섯도 무려 4가지..!)

밑에는 숙주가 쫙 깔려 있어요.

엄청 많아요 ㅎㅎ

 

 

 

고기도 생각보다 양 많죠? 

 

 

 

한 상 가득이에요 :-D 

 

 

 

 

소스는 3가지 종류가 나왔어요.

 

 

 

간장소스와 땅콩소스 그리고 칠리소스!

매운 칠리소스(?)도 따로 주셔요. 

 

간장소스는 새콤 매콤 달콤했고요.

땅콩소스는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칠리소스도 새콤달콤. 

 

 

조금 기다리다가..

 

 

드디어 생조개 육수가 나왔어요! 

 

생조개 육수

 

물총 조개인 것 같더라구요 0_0 

마늘이랑 홍고추, 청양고추가 들어있어요.

물총 조개랑 팔팔 끓으면,,, 

 

 

조개들이 끓어서 입을 벌리게 되면 

이렇게 돼요 ㅎㅎ

 

 

 

어느 정도 끓으면 여기에다가 육수를 더 추가해줘요. 

 

 

 

육수를 더 넣고 팔팔 끓으면 야채들을 넣어요.

 

살짝 국물을 맛보았는데 정말 칼칼해요! 

생조개랑 고추들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 것 같았어요

 

 

 

 

여기에 조개를 넣어먹는다고 해도 조개 맛은 잘안나구요.

조개는 따로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맛나요. ㅎㅎ

 

야채랑 고기 넣고 육수를 끓일수록 엄청 진국이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나요! 

생조개 육수 덕분에 깔끔하고 얼큰한 맛이 나는 것 같아요.

약간 술안주 느낌도 났어요. :-)  

 

 

 

 

월남쌈을 한참 다 먹고 난 후

기본으로 제공되는 칼국수를 넣었어요.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따로 추가 가능해요.

 

 

칼국수 넣으니깐 정말 해물칼국수 느낌이에요.

물총 조개 칼국수 같은..

육수도 진하고 칼국수 면도 얇아서 

금방 익고, 맛있었네요!! 

 

 

마지막으로는 빠질 수 없는 죽이 있죠?

 

 

파, 계란, 당근 등 들어가 있어요.

중화볶음밥 같은 그런 맛이났어요. 

이 죽도 맛있었어요. 

 

배불러서 조금 남겼어요 ㅠ 

 

지금 생각나네요.. (하하) 

 


 

해운대 달맞이길 동백 샤브샤브 생조개 샤브샤브 월남쌈 맛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담백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어른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무엇보다 육수가 깔끔하고 칼칼하고 진했어요.

 

분위기도 좋고..

달맞이길 맛집 추천합니다 :-)

 


 

 

 

해운대 달맞이길 "동백 샤브샤브"

 

매일 AM 11:30 - PM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