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부산 짬뽕 맛집/서면 "꼬막짬뽕"

by 데일예리 2020. 10. 7.
반응형

부산 서면 짬뽕 맛집, 차이나 식탁
"꼬막 짬뽕" 

 


 

 

안녕하세요. 맛집 소개는 첫 포스팅이네요 :-)

짬뽕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구요. 

실제로 몇 번 다녀온 곳이에요. 

부산 서면에 위치한 차이나식탁 "꼬막 짬뽕"입니다. 

이름대로 짬뽕 전문점인 것 같죠 :)

 

 

가게 외관

 

 

 

가게 세부정보

 

 

와우, 공기밥이 무제한 서비스네요. 되게 좋네요 :-) 

짬뽕이 종류가 많은 것 같아요.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메뉴판

 

 

 

 

안내판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설명이 나와있는 안내판이 있어요.

해쉬태그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있네요 :) 

맵기 조절도 되고,, 맛있을 거 같죠? ㅎㅎ 

 

 

직화짬뽕 , 탕수육 소자, 군만두(6개)

 

 

 

직화짬뽕

 

 

직화 짬뽕 맛 진짜 진해요. 완전 해장 짬뽕이에요. (짬뽕 해장 다들 아시쥬?)

고기도 크고 굴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 

건더기가 푸짐해요 정말. :-)  

 

 

탕수육

 

탕수육 고기가 진짜 가득 차 있구,, 소스가 달콤해서 제 스타일이었어요. :-) 

 

 

 

군만두 단면

 

군만두 진짜 속이 저렇게 꽉 찰 수 없어요...

넘 맛나요 ㅜㅜ 바삭하고 가득 차서 먹으면 든든해요 :)

 

 


 

꼬막 짬뽕인데,  꼬막짬뽕이랑 짜장면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저번에 갔을 때 먹었던 사진이에요 :)

 

 

꼬막짬뽕

 

 

부추를 걷어내면 사진보다 꼬막이 훨씬 많아요. 

꼬막짬뽕 엄청 시원하고 진하고 맛있음. 

 

 

짜장면

 

 

짜장면 위에 계란 너무 귀엽죠? ㅎㅎ

짬뽕 전문점이라서 짜장면은 기대 안 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 

 


전반적으로 맛이 진해서 좋았어요.

이제 다른 짬뽕은 연하게 느껴질 것 같아요. 'ㅡ'

그리고 해장에 최고인 것 같아요 ㅋㅋ

술 먹고 다음 날 해장 각이에요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서면 짬뽕 맛집 차이나 식탁 "꼬막 짬뽕" 

 

AM 11시 - PM 8시  

 

NC 백화점 근처에 있어요. 칸다 소바에서 조금만 더 가면 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