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기장 "김밥촌", 부산 기장 맛집 / 김밥으로 든든한 한끼.

by 데일예리 2020. 10. 8.
반응형

부산 기장 맛집, "김밥촌" 

 


부산 기장에는 아는 사람들만 아는 숨은 김밥 맛집 김밥촌이 있어요.

문이 빨리 닫아서 김밥 맛을 보기가 어려운 집이에요. u_u

오후 3시 마감이에요. 0_0

저도 이번에 처음먹어봤어요!

 포장해와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

 


 

김밥촌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김밥촌 외관

 

김밥촌 가격이 적혀 있는 명함이에요. 

가격도 정말 착해요. 

 

메뉴 및 가격

 

명함에는 안 나와있는데

고추냉이 참치 김밥도 있어요.

가격은 4000원이에요.

저흰 오뎅김밥, 멸치땡초김밥, 고추냉이참치김밥, 

이렇게 3가지 주문했어요 :-) 

 

 

오뎅김밥


먼저 오뎅김밥이에요. *0* 

 

오뎅김밥

 

오뎅 보이시나요? ㅎㅎ 

 

 

속이 꽉 차 있어요 ,, *0*

오뎅김밥,,, 오뎅도 엄청 크고 부드럽고 맛있는 오뎅이었어요 ㅠㅠ

재료들에도 간이 잘 되어 있어 진짜 맛있었어요. 

일반적으로 김밥에 들어가는 얇은 오뎅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두껍고 도톰하고,, 맛도 많이 나고  맛있는 오뎅! 

오뎅 맛이 많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답니다. 

 

 

멸치땡초김밥


멸치 땡초 김밥이에요. :) 

 

 

멸치땡초김밥

 

 

간이 진짜 딱 잘 베여있고, 재료들이랑 조화로워서 넘 맛나요 ㅠㅠ

양념된? 그런 맛인데 잘 어울리더라구요 

멸치랑 땡초 넣어서 만들었겠죠? (당연한,,)

양념돼서 김밥에 들어가니깐 이것도 완전 

꿀 맛이었어요 *_*

매콤하고 진짜 쵝오.. 

매콤한 김밥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추천할게요! 

 

 

고추냉이 참치 김밥


마지막으로 고추냉이 참치김밥이에요 @-@

생소하죠?

 

고추냉이 참치 김밥

 

 

참치 양 보이시나요? 재료 엄청 푸짐해요. 

씹을수록 고추냉이 향이 올라오면서

 김밥이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참치랑 고추냉이 너무 잘 어울려요.

우엉이랑, 당근 햄 등 다른 속재료들이랑도

잘 어울렸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이 김밥이 제일 맛있었답니다.

 


 

기장 맛집 김밥촌 김밥을 먹어보았는데요.

김밥에서 풍부한 맛이 나서 좋았고

무엇보다 재료를 아끼지 않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일반적인 다른 김밥에 비해서 크기도 컸어요.

간도 딱 적당했어요. 모두 

가격도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

 

아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듯 하지만 

아는 사람들은 꼭 두 번,  세 번 사 먹는다는,,, 

또 먹고싶어요! 

 

(속닥 : 서둘러야만 먹을 수 있어요...!)

 


 

부산 기장 맛집 "김밥촌"

AM 6시 - PM 3시 

매주 일요일 휴무

☎ 051-722-80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