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부산 서면 ) '신룽푸' 마라탕

by 데일예리 2021. 2. 15.
반응형

#. 서면 마라탕 맛집 '신룽푸' 마라탕 후기 


 

안녕하세요. 리리 언니예요. :-) 

비가 추적추적 하루종일 내리다 보니

마라탕이 급 떙겨서

서면 '신룽푸'마라탕 집에 다녀왔어요.

 

 

서면에 신루풍이 새로 생긴 것 같더라구요.

탕화쿵푸 갈지 고민했는데,

탕화쿵푸는 꿔바로우가 너무

식초 맛이 강해서,,

안 가본 '신룽푸'으로 결정했어요.!

 

 

 

 

 

 

 

 

 

 

서면 '신룽푸' 마라탕 집 내부예요.

새로 생겨서 그런가

내부가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 )

 

깔끔해서 좋았어요.

 

 

 

 

 

메뉴판 입니당.

참고하세유

 

 

 

 

 

 

SNS 이벤트도 하더라구용.

(음료 코카콜라 받았어요><)

 

 

 

 

 

 

야채 담는 코너에용

 

 

 

 

 

 

자세히 보여드릴게유.

 

 

 

 

 

 

 

 

배추, 청경채, 버섯, 숙주, 고수 등등

한 코너에 자리잡고있꾸요.

 

(엄청 깔끔해보여서 좋았어요!)

 

 

 

 

 

 

 

 

두 번째 코너에는 당면, 분모자, 옥수수 면, 건두부, 목이버섯,

햄, 꼬치류 등 있었어요!

(중국 당면은 얼마 안남았더라구용. 인기가 역시 많은가 봐요.)

 

 

 

 

 

 

 

 

 

전체적으로 보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매우 깔끔하쥬?

재료들도 많이 있어서 좋아요.

 

 

 

 

야채 및 면, 꼬치류 코너

 

 

 

먹고 싶은 만큼 볼에 가득 담아서, 

갖다 주었어요. 

 

왜 자신을 과대평가하는 걸까요.,.

다 못 먹을 만큼 가득 담아버림. 

 

(볼에 담긴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ㅜ,ㅜ)

 

 

 

 

 

 

 

 

한쪽에는 단무지랑, 중국 식초, 라유? 소스가 있어요.

찍어먹는 소스는 없나봐유. 

 

(아쉬운 소스충,,)

 

 

소고기도 각각 추가하고! 

꿔바로우 '소'자도 주문시켰구,

가격은 이렇게 나왔어요!

 

 

 

 

 

 

 

주문한 마라탕이 드디어 나왔어요. 

엄청 푸짐하네요,,,ㅎㅎ

 

 

 

 

 

저는 분모자, 숙주, 버섯, 배추, 떡, 소시지, 햄, 중국 당면, 청경채 등을

넣었어요.

 

 

 

 

 

 

 

여기는 숙주, 옥수수 면 가득, 어묵 등이 들어있네요?

단순하게 시켰네요 ^_^

 

 

 

 

 

탕화쿵푸점 보다는 땅콩 맛이 적었어요!

* 맵기는 1단계입니다! 

 

국물이 얼큰해요. 

 

 

 

 

소시지, 청경채, 숙주랑 해서 한입 냠냠 *_*

맛있어요!

 

꽤 맛나더라구요. 

 

추울 때는 역시 국물이 최고예요.

마라탕은 비 오는 날

엄청 땡기는 것 같아요. 

 

 

 

 

분모자 엄청나게 쫄깃했어요. 

쫄깃하고 탱탱,,,, 

당면도 가득있죠?

당면 좋아해유. ㅎㅎ 

 

 

 

먹다가 꿔바로우가 나왔어요. 

 

 

 

 

꿔바로우,,,

탕화쿵푸점은 너무 신 맛이 강했는데

신룽푸는 신 맛도 나구, 단 맛도 나서 좋았어요 ㅎㅎ

 

 

 

 

꿔바로우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은 쫄깃해요.

 

그리구 얇아서 먹기 좋네요.

 

탕수육 소스처럼 막 달진 않지만

매력있었어요 :-) 

 

 

 

 

 

당면도 먹어주구요. 0_0

 

당면 러버~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소고기를 추가했는데

고기가 으스러져 나왔다구 해야할까요?

제꺼는 조금 뭉개졌었어용. ㅜ 

 

고기 먹는 맛 보단 야채랑, 당면 건져먹는 맛이

좋았네요. :-) 

 

 

 

 


 

비오는 날 서면 마라탕 '신룽푸' 잘 먹구 왔어요.

내부랑 음식 있는 곳이 깔끔해서 먹기 좋았어요

맛도 얼큰하고 딱 깔끔한 맛?이에요.

 

1단계는 마라탕 입문자들도 먹기 좋은 맛이에요. 

 

잘 먹었습니다 :-) 

 

 

 

서면 마라탕 부전점 '신룽푸' 

매일 11:00-10:59

위치, 서면 2번가에 위치해있어요. 

2층에 위치해있습니당. 

간판이 커서 잘보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