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서면 맛집 ) 그집 곱도리탕

by 데일예리 2021. 3. 12.
반응형

"곱도리탕으로 유명한 서면 그집 곱도리탕"

 

 


 

 


안녕하세요 :)
드디어 가보고 싶었던
그집 곱도리탕에 가봤어요

부산역에 엄청 유명하다죠?
서면에도 있길래
한 번 꼭 가고싶었는데

기회가 되어서 다녀왔어용



 

가게 메뉴판입니당. 

곱도리탕 2인 (소곱창+닭도리탕)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는 꽤 넓어요. 

 

 

 

 

코로나 때문인지 테이블 간

간격을 유지하더라구용!

 

 

 

기다리가다

밑반찬이 나왔어용.

 

밑반찬은 먹다가 찍었어유.. 

 

 

 

 

밑반찬은 깔끔하니 먹을 맛 했어요!

계란도 나와서 좋더라구요

파를 잘게 썰어서 같이

구운 것 같았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드디어 기다리던 곱도리 탕이 나왔어요....!! 

양이 엄청 많아요.

곱창, 수제비, 파, 감자,,등

다양하게 들어있더라구요.

 

 

 

 

 

 

보글보글 끓어요

국물이 엄청 많아요

 

처음에 가게에 딱 들어섰을 때

유가네 닭갈비 냄새가 확 나는거에요 ㅋ

 

국물 한 입 떠먹어봤는데

완전 유가네 맛이랑 

비슷한거같아요. 

 

(약간의 호불호는 있을 것 같지만

대부분 '호' 일거같아욤)

 

찐하고, 마늘맛도 많이나고

칼칼하고 국물 떠먹기 좋았어요

 

맛있어요. 

 

 

 

 

 

때깔이 엄청나쥬?

국물이 진짜 많아가지구

막 퍼먹기 좋았어욤

 

완전 소주안주입니다~

(이 날 소주 못 먹어서 아쉽)

 

아참!

카레맛도 좀 났어유!!!

 

 

 

 

 

수제비를 반으로 잘라서 먹었어용.

곱도리탕에 수제비가 들어가다닝

뭔가 생소했는데

막상 먹어보니깐 꽤 괜찮드라구영?ㅋ

 

 

 

 

 

그집 곱도리탕 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이

바로 크고 통실한 대창이었어여.

 

넘나 통통하고 맛있는 것.

 

적당한 기름기에

칼칼한 닭도리탕이랑 만나서

조화를 이루는데

침 꼴깍. 

 

엄청맛있어유 ㅋ

 

 

 

 

 

 

좀 건져 먹다가

우동사리 바로 시켰어여. 

 

우동사리 생각보다 얇은데 

넘나 탱글하더라구요?

 

당면사리 기대했는데

우동사리 밖에 없어서

우동사리만 시켰는데

 

여기엔 무조건 우동사리ㅎ

 

 

 

 

 

넘나 쫄깃하고 탱글하구

양념이랑 잘어울리더라구용.

 

배가 불러서 남긴게 아쉬워요.

볶음밥 못먹은거 실화,,?

 

2명가서 많이 남겼는데

3명 가서 2인 시키고 우동사리 시키고

볶음밥까지 조져야겠어요. 담에. 

 


 

그집곱도리탕 다녀왔는데염.

생각보다 향이 좀 나공, (유가네 맛 같은, 카레 향?)

마늘맛도 많이나고

찐하고 국물 떠먹기 좋았어요.

 

딱 맛있긴 했어요.

후추맛도 좀 많이 났던 것 같궁

 

안에 건더기도 많아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닭도 맛있었구용.

퍽퍽살도 야들야들 오래 끓였는지 부드러웠음.

(닭 사진이 없네요ㅜ)

 

국물이 점점 끓일수록

진해지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어영. 

 

 

 

서면 "그집곱도리탕"

 

051-816-4186

매일 11:00-21:2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