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서면 ) 무쇠김치삼겹, 가마솥 삼겹살

by 데일예리 2021. 2. 28.
반응형

 

 

서면 가마솥김치 삼겹살

"무쇠김치삼겹"

 


 

 

안녕하세요 :-)

요즘 인기가 많은 삼겹살 집에 다녀왔어요. 

서면에 있는 '무쇠김치삽겹' 이라는 곳이에용. 

 

위치는 옛날에 '남자곱창' 자리에 있어요.
(아시나요? 머쓱)

삼보게임랜드 바로 근처에욤.

 

뭘 먹을까 하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방문해보았어요 0_<

 

1층과 2층이 있는데

1층이 만석이라서 2층에 자리잡았어요.

 

손님이 많아서 창가자리는 앉지 못했어요. 

 

먼저 메뉴판입니당. 

 

 

 

 

 

*3인분부터 주문 가능합니당.

가격은 저렴하진 않아요 확실히.

그래도 국내산이네욤. 

 

 

 

 

밑반찬은 소스가 3가지 종류가 나오구, 

상추랑 깻잎 그리구 쌈무를 줘요!

고추들어간 소스는 약간 쩟국?맛이구
소금마늘기름장, 소금이에요.

 

파채도 있어요!!
파채 간은 좀 약했어용
개인적으루!

파채가 조금 미끄덩 하더라구요 ㅜ 

 

 

 

짠, 고기를 다 먹기 좋게 썰어주시구

구워주세요.

판에 올라간게 3인분인데

양이 넘 부족해서 나중에 2인분 추가 주문했어요 :-)

 

 

 

 

 

고기를 구운 기름에 김치를 싹 구워주세요.

군침 쓰윽. 

 

 

 

 

 

좋았던 점은 김치에 두부를

주신다는 거에요.

두부는 추가 주문가능해요.

완전 두부김치 ㅋㅋ 

두부랑 김치 다 맛나요.

 

근데 고기는 퀄이 생각보다 그렇게 좋진 않았어용.

두껍지도 얇지도 않구, 크기도 작궁,,, ㅜ 

 

 

 

저는 깻임, 무쌈, 고기, 파채, 구운김치

요렇게 해서 

한 입 가득 먹었어용 :-)

 

쌈으로 먹으니 맛나요.

소주도 빠질 수 없었네유 ㅎㅎ

 

고기를 어느 정도 먹고,,,

 

김치찌개와 칼국수 사리를 주문했어용!

 

 

 

 

김치도 추가로 주시구, 고기도 조금 들어있어용

여기에 육수를 부어주시더라구요

 

 

 

 

요렇게 주전자로 해서 육수를 

붓습니당.

 

 

 

육수를 엄청 가득 부어주시네요 하하

 

고춧가루도 뿌리더라구용. 

 

 

 

 

 

칼국수 사리까징!!!

요거요거 맛나요 ㅎㅎ

 

김치찌개 주문할때 칼국수 사리

동시에 시켜야

한다구 하더라구요.

 

저희는 분명 동시에 시켰는데

직원 분 실수로 주문이 안들어가서

처음엔 안된다구 하시다가

따로 칼국수 면 삶아서 넣어주셨어영..ㅎ

 

그래도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 : ) 

 

 

 

 


 

 

'서면 무쇠김치삼겹' 

매일 15:00- 0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