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팁 후기 및 리뷰

티스토리 다음포털노출, 방문자 수 / 애드센스 승인 후기 및 꿀팁

by 데일예리 2020. 10. 3.
반응형

 

다음포털노출 및 유입, 애드센스 승인 후기

 

 

 

안녕하세요.  리리 언니예요. :-)
이번에 가지고 온 소식은 다음 포털사이트에 노출된 후기와 애드센스 승인 후기입니다. : ) 

여러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고 또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음 해서 글을 포스팅해요. 

 


 

자고 일어나서 티스토리 어플을 봤는데, 갑자기 방문자 수가 2천 명이 되어있는 거예요. 정말 

깜짝 놀랐어요.  알고 보니 다음 메인 사이트 홈 앤 쿠킹 카테고리에 제 글이 떡하니... 

 

PC와, 모바일 모두 확인했어요. 

너무너무 신기했습니다. 

 

 

 

다음 포털사이트에 노출된 나의 글 / 방문자 수 


 

 

 

  갑자기 제 글이 올라간 이유는 무엇일까요?

제가 글을 올렸을 때,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의 다음 검색으로,  많지는 않지만 유입이 있기는 했어요. 

그래서 블로그가 최적화가 되었나? 이렇게 생각했었어요. :) 

아직 잘 모르는 부분이 많답니다ㅎㅎ 

 

 

방문자 수는 놀라울 만큼 빠르게 증가되었는데요. 

첫날에는 약 9천 명, 둘째 날에는 약 15000명 정도 유입되었더라구요.

 

 

다음 포털 노출 첫째 날

 

다음 포털 노출 둘째 날

 

유입되는 게 정말 정말 효과가 큰 것 같아요. :-) 

새삼 놀랬어요. ㅎㅎ 

 

 

다음 포털에 글이 노출되는 효과는 오늘이 3일 째인데 첫날 둘째 날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몇 천명 정도는 들어왔어요. ( 하루가 지나지 않아 정확한 숫자는 확인이 어렵네요)

 

 

애드센스 승인 후기 및 수익창출  


 

 

저는 첫날 까지만 해도 광고가 아무것도 없었어요. ㅠㅠ 

다음 포털사이트에 글이 올라가고, 그날 밤에 애드센스를 바로 신청했어요.

한 3-4시간 만에 승인되었다고 메일을 받았어요! 

 

 

 

 

그렇게 늦은 시간에 저는 급하게 광고를 달고,,

두 번째 날부터 수익을 낼 수 있었어요. :-)

 

첫날 너무 아쉬워요 흑흑 

 

※ 지금 애드센스 승인 대란이라고 하잖아요. 정말 그런 것 같아요.

저는 1일 1포 스팅도 하지 않았고, 글 속에 사진도 많았어요.

글자 수는 1000자가 넘은 글도 있었지만 그렇지 않은 글도 있었구요.

무엇보다 포스팅 개수는 4개였어요.

 

 

카카오 애드 핏은 콘텐츠 부족으로 심사 보류에 뜬 상황이었어요! 

(애드 핏이 통과가 되었었더라면,,, $0$) 

 

 

대략적으로 수익을 공개하자면, 15000명 유입 기준으로 39.04달러 정도였어요. :-) 

어떤가요? 생각보다 적은가요, 많은가요? ㅎㅎ

저는 잘 모르겠어요 :-) 감 이 안 와요. 

 

 

 

다음 포털에 노출될 수 있었던 개인적인 견해 


 

제 글이 다음 사이트에 노출이 되고 유입이 되고 했던 것을 보면서 신기했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느낀 제 생각으로는

저만의 story와 경험을 기반으로 한 글이 차별적으로 다가와 다음 메인 사이트에 글이 올라갔던 것 같아요 : ) 

(+ 주제에 맞는 확실한 정보성)

많은 분들이 신기해하시기도 했고, 유입도 적지만 있었던 상황이었어요.

티스토리 블로그에 나만의 이야기를 담은 그런 글들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많은 소소한 일상을 담은 정보들을 포스팅 하려구 해요:-) 

 


 

마지막으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