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팁 후기 및 리뷰

맥도날드 신메뉴 , 미트칠리비프버거 / 미트칠리치킨버거 후기

by 데일예리 2021.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맥도날드에서 신메뉴가 나왔잖아요
넘 궁금해서 먹어봤어요

먹다가 사진을 찍어가지구 ,, ㅎㅎ

미트칠리치킨버거, 미트칠리비프버거
입니당

흠,,,,,, 솔직한 맛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먼저, 미트칠리비프버거!
단품 5,600원
세트 6,900원


맛 후기는 ,,
먼저 패티가 불고기버거에 사용되는 양념된 고기?
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빅맥에 들어가는 그런 양념이 안된 패티
느낌이었어용.
담백한 고기에 미트칠리 소스 들어가구 베이컨이 들어갔더라구용
불고기 버거에 들어가는 달콤한 패티는 아니어서
아쉬웠네요ㅠ
빅맥 좋아하시면 괜찮을 듯 해요.
미트칠리소스가 들어있어서
패티랑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그 다음은 미트칠리치킨버거!
단품 5,000원
세트 6,300원


맛 후기는 ,,,

사진엔 안보이지만 미트칠리소스가 엄청 많았어요
밑으로 쏠려있었나봐요
근데 ,, 소스가 넘 차가웠어요.
그리구 갠적으로는 이 소스가 약간
급식먹을때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느낌 났어요.
맥치킨처럼 마요네즈 들어가는데 괜찮았어요
그치만 소스가 넘 제 스타일이 아니었네요ㅠ
개인적인 입맛차이가 있으니깐요

버거가 미트칠리비프보다 훨씬 컸어용
치킨 패티가 두꺼워서 그런가봐요

맥치킨 모짜렐라에 들어가는 소스는
제스타일인데 요건 좀 다른느낌이네요 ㅠ

제 입맛을 저격하진 못했어염 ㅎㅎ

😊

세트에서 400원 추가해서 치즈스틱 먹었어요 !
꽤 괜찮더라구용


맥너겟도 추가하구
맥너겟은 케이준 소스랑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맥도날드 신메뉴 먹어보았는데용
기대가 넘 컸었나요ㅠ

소스가 개인적인 입맛엔 안맞았지만
좋아하시는 분들 꽤 있을 것 같애용

전 맥치킨 모짜렐라가 젤 맛있네요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