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팁 후기 및 리뷰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EX , 환절기 크림 추천

by 데일예리 2020. 10. 19.
반응형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후기 및 리뷰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아침저녁으로 쌀쌀하네요. 

그래서인지 똑같이 기초를 하는데도

피부가 매우 당기더라구요 ㅠ 

조금 더 보습력이 있는 제품을 찾아보다가 라네즈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도 좋아서 2통째 쓰고 있었는데

크림도 같은 라인이라서 큰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었어요. 

크림도 에센스와 마찬가지로 2가지 타입이 있어요.

하이드로 타입, 모이스춰 타입

 모이스춰는 하이드로보다 수분 및 보습감이 더 들어가서 중˙건성 고보습 크림으로 되어있더라고요 :) 

제 생각에는 하이드로 제품은 봄 ˙ 여름, 모이스춰 타입은 가을 · 겨울에 쓰기 좋을 것 같아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했구요.

정가는 37000원인데 온라인 20% 할인해서 29600원이었어요.

추가 할인도 있는 것 같아요. 

 

전체 구성품

 

네이버 온라인으로 구매해서 좋았던 점은 구매 시 증정품이 온다는 것이었어요 :-)

(각 1개씩)

 

본품 크림 50ml 

+ 크림 스킨 25ml ,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10ml, 레디언 씨 크림 10ml, 워터 슬리핑 마스크 15ml, 멀티 딥클린 클렌저 30ml

 

하나 씩 써보고 좋은 거는 구매해야겠어요. (공짜 조하~0_<)

 

크림 본품

 

생각보다는 크림 크기는 작았어요.

그래도 50ml.. 적당하죠,,?  

 

 

뚜껑 열면 이렇게 안쪽 외곽이 비닐(?)로 

꽉 감싸져 있어서 좋았어요. 

뭔가 더 깨끗하고 외부로부터 안전한 느낌이었어요. : )

 

 

 

외곽 부분을 제거하고 뚜껑을 열었어요.

 

크림 제형이 눈으로 느껴지시나요?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 

 

보습감이 느껴지는 제형이었어요.

수분감과 유분감 적당한 것 같았어요.

 

크림 상자에 적힌 설명을 보면

그린 미네랄워터가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강한 보습막을 선사하는 고보습 크림

이라고 되어있어요. 

 

그리고 48시간 수분 보습감이 유지된다고 하더라구요.

꾸준히 쓰면 피부 온도도 감소된다고 해요.

 

모이스춰 타입은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 세안 후 당김이 고민인 건성피부, 집중 보습이 필요한 피부

이렇게 추천한다고 해요.

 

저는 세안 후에 피부가 너무 당기고, 화장 후에 시간이 지나면 건조한 피부가 

느껴져서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및  하이드로 에센스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좋아서 2통째 인데유

크림도 발라보니 유˙수분 밸런스가 딱 적당했어요. 

엄청 부드럽고 설명대로 약간 보습 막이 느껴져요.

자고 일어났을 때도 피부가 부드럽구 좋았어요 :) 

꾸준히 쓴다면 건조함을 잡아줄 것 같아요.

(올 겨울을 잘 부탁한닷..) 

 

 

 

처음에 얼굴에 도포하고 난 후에 스패츌러가 있음 좋겠다. 하고 생각했는데

상자 안에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요걸로 퍼서 써야겠어요 :-) 

 

약간 믿고 쓰는 라네즈,, 느낌이랄까? ㅎㅎ

 

유분끼가 평소에 많으시다면 하이드로 타입, 

건조함이 느껴지신다면 모이스춰 타입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