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팁 후기 및 리뷰

올리브영 크림 추천) 브링그린 사철쑥 카밍 리페어 크림

by 데일예리 2021. 2. 17.
반응형


안녕하세유
리리입니당
저번에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리뷰를 했었는데용

2통째 잘 쓰고 있다가
날씨도 변하구
피부도 많이 예민한 상태이구 해서 🥲
올리브영가서
크림을 샀어요!

제가 산 것은
브링그린의 사철 쑥 리페어 크림이에용

테스터 할 때 손등에 올려봤는데
촥 감기는 느낌이 마음에 들더라구용

성분도 보고,
가격도 보고,
‘피부진정’
이란 말에 초점을 맞춰
구매했답니다 :-)





글로우픽, 화해, 등 여러 곳에서
입소문이 난 것 같았어유
올리브영 한정 이벤트로
크림과 튜브형 1+1 ..,.
가성비 좋네요 🥳

(가격은 18900원이었어요)



피부에 안좋은 성분들
잘은 모르지만 성분에
페노엑시탄올이나 향료 등은 보이지 않았어용


사실 고를 때 적당한 유분간도 중요했는데요
이유는 제가 건성이기 때문이어유


초록색 패키지에
쑥을 잘 표현한 것 같아요
자극 및 진정에 대한 부분도 강조되어 있구용


뚜껑을 열고 제형을 보면 이러해요
약간 꾸덕하죠?
같은 라인에 수분크림도 있었는데
그건 좀 묽더라구용
저는 피부가 속건조도 있구
건조하구 예민한 부분이 많아서
리페어 크림으로 결정했어용


손등에 올려보았어용
일단 향이 되게 익숙하더라구요
약간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향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제형이 잘 보이시나유?
얼굴에 펴바르면 적당히 감싸도는 느낌에
건조하지 않고 잘 마무리 되었어요

건조할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향도 자극적이지 않고
발림성, 유수분감
다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에요



튜브타입도 봐요
위생에는 튜브타입이 더 좋을 것 같아요

크림은 스페츌러가 없어서 아쉽더라구용.

크림 다 쓰면 튜브타입도 써볼게요



성분은 똑같아요.



.
.
.
.
.

 

가성비가 좋은 제품같아요
각 하나에 75ml에요
크림 통은 작아보이지만요!

(라네즈 워터뱅크는 이것 보다 통은 큰데 50ml에요)
(라네즈도 잘 쓰고 있었는데 마스크 때문인지
넘 예민해진 피부,,😂)

역시 보이는게 다 가 아니에요.

이걸 바르고 자고 일어났는데
피부가 진정된 느낌이
확 들어서 좋았어요
있던 트러블도 가라앉았구요.

무엇보다 피부가 부드러워진
느낌이 마음에 들었어요 😙

계절에 따른 피부컨디션에 따라서
이번에 크림을 바꿔보길
잘한 것 같아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