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전포카페거리] 서면 신상 도넛 맛집 "OHHH", "오도넛"

by 데일예리 2021. 3. 7.
반응형

 

부산 전포 카페거리에 생긴 신상 도넛 가게 

"OHHH DONUT" , "오도넛"  

 

 

 

 


 

 

 안녕하세요 :-) 

부산에도 드디어 도넛맛집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 빗길을 뚫고 

전포카페거리 OHHH, '오' 도넛 집에 다녀왔어욤. *_* 

 

 

이제 크로플 유행이 지나가고

도넛이 유행하는것 같아요.

(자고로 유행엔 따라줘야,,,, 엣헴.)

 

 

 

 

먼저 카페 외관이에요.

이 날 비가와서 어둑어둑 하네요. ㅜ 

 

ohhh!

 

 

 

 

 

 

 

 

 

 

야외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요.

곧 봄이니깐 날이 좋아지면 

여기서 먹어도 좋겠어요. 

 

 

 

 

 

 

 

 

 

 

이 귀여운 캐릭터는 뭐죠,,?

(넘 귀여워서 당황;;)

 

 

 

 

 

 

 

 

 

 

들어서면 열체크랑

방문 기록지가 있어요.

 

 

 

 

 

 

 

 

 

 

도넛 가게 내부예요.

 

 

 

 

 

 

 

 

 

 

초록초록 한 색감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예요. 

 

중간에 큰 거울도 있고

포토존으로 좋을 듯해요. 

 

 

 

 

 

 

 

 

 

 

 

음료 메뉴판이에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요.

넘귀엽네요,, 

 

 

 

 

 

 

 

 

 

 

스티커들도 있어요.

핸드폰 뒤에 붙이면

이쁠 것 같아유 :-)

 

 

 

 

 

 

 

 

 

오 도넛 인스타에도 가봤는데

 귀여운 조명도 생겼나 봐요.

 

#도넛맛집

#1일1도넛

 

 

 

 

 

 

 

 

 

 

 

드디어 도넛이에요.

도넛 가격도 함께 표시되어있네요.

 

말차라떼, 무화과 흑임자, 크림브륄레

카페라떼, 초코, 리얼레몬, 생크림

 

종류가 다양했어요.*_*

 

도넛 위에 

크림 토핑 듬뿍이에요 완전. 

 

혜자스러워요. (합격)

 

 

 

 

 

 

 

 

 

 

저는 리얼 레몬 도넛이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창가 자리 좋네요.

 

 

 

 

 

 

 

 

창가자리 너무 운치 있어요.

도넛이 너무 예뻐서

많이 찍었어유!

 

 

 

 

 

 

반으로 한 번 잘라볼게요 *_*

 

 

 

 

 

반을 갈랐더니 레몬 크림이 듬뿍,,,

진짜 크림 많아요.

새콤하기도 하구 

도넛의 신세계예요 *0*

 

도넛 위에 발라진

설탕 레몬? 

넘 도넛이랑 잘 어울렸어요. 

 

도넛도 꽤 크고 양도 많아서

놀랐어욤.

 

 

^-^

 

여기 커피도 너무 맛나요.

고소한데 쓰지도 않고

완전 내서타일.

 

도넛이랑 찰떡 궁합쓰

 

남은 도넛 맛도 궁금해서

집에 포장해왔어요. 

 

 

 

 

 

 

 

 

 

 

포장 너무 귀엽네요. 0_0

이렇게 선물해도 좋겠다 싶었어요.

디저트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선물해줘야겠어요. 

 

 

 

 

짠, 무화과 흑임자, 크림 브륄레

쪼꼬, 카페라떼, 말차예요.

 

 

 

 

 

 

 

 

 

흑임자 고소하고 달달하니 무화과랑

진짜 잘 어울렸어요.

 

크림 브륄레는 고급스러운 크림 맛이에요.

달달하고 맛나요.

 

쪼꼬는 말해 모해.

 

카페라떼도 커피 향도 좋고 커피크림이랑 넘 잘어울렸구

 

말차도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크림이 부족하지 않구, 

도넛 맛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크림 양도 엄청 많은데

하나도 느끼하지 않아요. *_* 

 

(그래서 많이 먹을 수,,,)

 

 

 

자꾸생각나는맛이에요 

재방문 예약이어유 

:-) 

 

 

 


 

 

 

 

전포 카페거리 도넛 가게 "Ohhh" 

11:00- 20:00 (소진 시 마감)

월요일 휴무 

☎ 070-4047-6000

 

인스타 아이디 : ohhh_dount  

 

위치는 전포 카페거리 화화정 술집 바로 맞은편이고,

파랑국수로 유명한 맛집 '야스마루' 바로 옆 가게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