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부산 송정 카페, "벨라루나" 달콤한 초콜릿 전문 카페

by 데일예리 2020. 10. 22.
반응형

부산 송정 카페,  초콜릿 디저트 카페  "벨라루나" , "BELLALUNA"  


안녕하세요 :-)

부산 송정 바닷가 근처에 있는 초콜릿 카페

벨라루나에 다녀왔어요.

 

벨라루나 카페는 몇 년 전에 갔었다가

생각이 나서

재방문했어요♡ 

 

벨라루나에 꼭 다시 가고 싶었던 이유가 

있어유 ㅎㅎㅎ

 

글 보시면 아실거에용 >_<

 

 

송정에 가시면 라인 따라 쭉 카페, 맛집 등등 있어요.

 

가다가 보면 벨라루나도 보여요. 

 

벨라루나 외관

 

외관은 루프탑이 있는 건물이에요. :-) 

고급스럽쥬?

 

 

 

들어가면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1층 내부 모습이에요. 

 

따뜻한 느낌 가득이에요 : ) 

 

1층 벨라루나

 

초콜릿과 관련된 디저트들이 많이 있어요.

쿠키도 있구요. 빵 등등..

초콜릿 세상이에요~ 

 

 

 

초콜릿 종류들이 엄청나게 많아요.

진짜 엄청 엄청요... 0_0

 

정말 봐도 봐도 뭐가 뭔지 모르겠더라구요. 

 

초콜릿들

 

메뉴판

 

메뉴판이구요. 

초콜릿 커피 세트메뉴들도 있어요. 

 

저는 메뉴판을 봐도 봐도 

종류가 너 ~ 무 많아서

고르는 게 힘들었어요... ㅎㅎ

 

 

 

 

초콜릿과 음료를 고르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올라가는 길에도 인테리어가

넘 예쁘더라구요 .. *_*

 

 

인테리어가 독특하구

눈에 확확 들어와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우산 인테리어가 제일 기억에 남아요.

예전에 갔을 때도 있었는데

그대로네요~ ㅎㅎ 

 

알록달록 이뻐요. 

 

 

짜라란~

2층에 올라오면 이렇게

천막이 있는 공간이 있어유 ♥ 

 

여기에 온 이유랍니다. ㅎㅎ

 

 

2층 루프탑

 

이렇게 3층에도

천막 공간이 있어요. 

너무 아늑하고 좋지 않나요?

 

2층에 흡연 장소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화장실도 2층에 있답니다. 

 

 

3층 루푸탑

 

아메리카노랑 초콜릿라떼

그리고 추천받은 초콜릿 2종류

하나는 달콤한 밀크 초콜릿

하나는 쌉싸름한 벨지안 초콜릿을 시켰어요. 

 

 

 

음료와 초콜릿

 

여기에 온 2번째 이유는요..

바로 이 흔들의자예요. 

 

흔들의자에 앉아서 경치 바라보고 

노래 들으면

정말 힐링.. 꿀이에요 :-) 

 

조금 삐걱 거리는 소리가 들리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좋더라구요. 

재미있고 잠이 솔솔와유

 

흔들의자입니당.

 

앞, 뒤, 양 옆으로 천막을 칠 수 있어서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타인으로부터 안전하고

너무 좋았어요. :-) 

 

바람도 막을 수 있구요 ^^

 

아참, 원래는 담요가 제공이 되었거든요~?
근데 코로나 때문에 담요제공을 중단했다고 하더라구요.

 

날씨가 더 쌀쌀해지면 

담요 하나 챙겨가는 것 추천해드릴게요. 

 

 

 

 

너무 운치 있어요. :-)

 

 

초코를 좋아하면

정말 추천드려유

초코 최고 ♥ 

 

 

요것은 제 마음~ 

 

 

 

 

 


 

부산 송정 카페 "벨라루나"

 

매일 AM 11:00 - PM 11:00

연중무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