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부산 시청/양정 카페, 어반그레이 로스터리

by 데일예리 2020.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
퇴근길 총총 ..
친구와 카페에 다녀왔어요.
양정에 있는 3층 카페 “어반그레이 로스터리”라는
카페입니다.

예전에 한 번 방문 하고 2번째 방문이었어요 :-)

카페외관

무려 3층짜리 건물이에요.
엄청 크죠?


입구예요.
할로윈 느낌 물씬 나는 거 보이시나요?


요즘 전자 출입 명부 필수예요.
따로 수기로 적기도 하더라구요.


1층이에요.
1층에는 좌석은 없구 베이커리 종류들과
메뉴판을 볼 수 있어요.
1층에서 주문하고 받아가는 시스템이에요.


할로윈 느낌으로 꾸민 거 너무 귀여워요 *_*




조금 늦은 시간이었는데 베이커리가 거의 다팔리구
없더라구요ㅜ
(강제 다이어트 ,,)


깨알 거미 ㅎㅎ



메뉴판입니다
가격 참고하세요 :-)

들어서자 마자 화이트 톤의
고급스러운 분위기
정말 깔끔한 느낌인 카페예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카페 좌석들입니당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화이트톤 ,,
엄청 고급스러워요. ㅎㅎ



곰돌이 귀여워요. >_<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어반 힐 초코라떼를 시켰어요.
(7500원)

초코가 막 엄청 달지않고

고급스러운 초코 맛이었어요!

쌉싸름한 초코맛도 있어요 ㅎㅎ

 

가격은 조금 비싸도 맛있어요.
비주얼도 좋아유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이에요.


동그란 조명 인테리어인데
선들이 말려있는게
신기했어요 :)




블랙, 그레이톤으로 깔끔한 화장실이에요.


이렇게 센스있는,,,
퍼퓸이 있어요:-)




초승달 조명두 있어요
이 거울 앞이 포토존이네요.

다음엔 더 이쁘게 찍어서,,

보아요 ♡

 


 

부산 시청 및 양정 카페 "어반그레이 로스터리"

평일 : AM 8:00 - PM 10:00

주말 및 공휴일 AM 10:00 - PM 10:00

연중무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