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 맛집&카페

제주) 초밥 맛집, 삼양해수욕장 "황금 무지개뜨는 곳"

by 데일예리 2023. 4. 8.
반응형

제주 삼양 해수욕장 초밥 맛집

"황금 무지개 뜨는 곳"

(도민들이 즐겨먹는 찐 맛집)

 

 

 

 

제주시에 위치한 삼양해수욕장 바로 인근에

초밥맛집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이 곳인데요. 

 

 

황금 무지개 뜨는 곳,,

이름이 특이했어욤ㅋㅋ

 

내부는 이런 느낌이구, 

동네 주민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았어용!! 

 

 

메뉴판도 보여드릴게요.

 

 

스시 세트 종류가 다양해요!

모듬스시, 특선, 골드 스시까지!!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쏠쏠

 

메뉴판을 잘 살펴보면

한라산 세트, 백록담 코스

이렇게 있는데 완전

먹어보고싶어요 ㅋㅋㅋ 

(제주스러움 ㅎㅎ)

자세히 살펴보면

밥알 갯수,그램까지 

나와있다니 

정말 전문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밥알이 몇개고~?)

 

 

기다리다가!!!

 

 

대나무 통에 들어간

귀여운 모밀이

먼저 나왔어요!

(저희는 골드,특선 세트 시킴)

 

밑반찬 살펴보면

회무침도 있꾸

락교,저 초록이(?)

 아삭하고 맛있던데

뭔지 모르겠어요ㅠㅠ

무튼 맛있었음

 

깔끔하고 퀄리티도 좋구

회무침도 고소하고 감칠맛  굿

락교,생강 초록이 등

나오고~

 

 

뚜둥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우동 같았는데

 

 

진짜 모밀부터, 우동까지

대접받는 기분?

넘 좋았어요 ㅎㅎ 

(모밀, 우동 둘다 먹고싶은데

짱 좋았어요)

 

기본으로 나오다니!!^^ 

 

 

그리구~

 

특선초밥(왼)

골드스시(오)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우와,,,침고여

너무 푸짐해요

 

 

때깔 장난아니죠?

엄청 신선도가 느껴져요

(눈으로만 봐도+_+)

 

 

퀄리티 무엇 ㅠㅠ

진짜 너무 맛있겠죠?!!

 

 

연어 냠!

 

 

너무 부드럽구, 신선하고 

맛나요 ㅠ

 

소고기도 먹어주고!!!

 

 

제가 간장새우를 좋아해서

추천이라고 써져있는

간장대하 초밥!!!

추가 주문했어요 ㅎㅎ 

 

짱커요 ㅋㅋ

 

살도 오동통하고

왜 추천메뉴인지

알겠떠라구요ㅠㅠ

(진짜녹음)

 

 

머리쪽에 살도 많이 있었어요!

 

 

먹다가

넘 맛있어서

고등어 초밥도 궁금해서 

 

단품으로 주문!!

고등어 위에

소스도 조금 뿌려져

있었어요!

신선하고 비린내 안나구

맛있었답니다 :) 

 

 

 

전반적으로 회의 맛이 잘느껴지고

장인이 만든 초밥 느낌이었어요!

 

 

재방문의사 완전 

있어요!!! 

 

 


 

 

 

도민들이 더 즐겨먹는

제주시 

초밥 맛집! 

삼양해수욕장 인근

황금무지개 뜨는 곳

 

완전 추천합니당! 

 

 


 

 

open 11:00 - 21:00

break time 15:00-15:30

last order 20:00

 

매주 수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