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 맛집&카페

제주 조천 맛집 ) 정호영 셰프의 "우동카덴"

by 데일예리 2023. 3. 3.
반응형

제주 시 조천읍 맛집  "우동카덴"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아~주 유명한 맛집
"우동카덴"에 다녀왔어요!!!!
 
줄서는 식당에 우동카덴이 나오는 것 보고
너무 먹고싶었었는데!!
 
아참! 
제주 우동카덴은 
예약후 방문 하셔야해요!! 
(테이블링 어플)
 
* 메인 우동 예약 후 , 매장에서는 추가 메뉴를 
따로 주문할 수 있어요! 
(단, 매장에서 예약했던 우동 메뉴 변경은 안됐어요!)
 
 

 


 

 

 

입구는 이렇게 되어있구
 
 
 

 

 

1시 예약이었는데

1시에 모두 입구에서 대기타구 있다가ㅋㅋ

직원 안내에 따라 자리가 배정되었어요:)

 

아기자기한 그릇과 수저

 

저희가 온 날에 

정호영 셰프가 있었어요!!! 대박!!!! 

완전 신기 ㅋㅋ 

 

 

기다리던 마우동이 나왔어요!

우동은 진짜 금방나오더라구요 :) 

(예약을 통해 미리 주문해서 그런듯해요)

 

 

 

계란후라이 비주얼 ㅋㅋㅋ 진짜

넘귀엽죠!!!

 

 

넘 먹음직+_+

 

새우튀김 우동이랑 / 마우동

이렇게 두 가지 메뉴 주문했어요!! 

* 추가메뉴는 착석하고 주문했어요~! 

 

마우동을 슥싹슥싹 비비면!!

 

 

이렇게 살짝 거품이 나와요!

마가 들어있어서!

 

노른자랑 비벼먹으면 

맛이 부드러워요!!

 

많이 끈적이진 않는 것 같아요!

 

노른자 풍미도 있구

무엇보다 면이 너무 탱글해서

진짜 한 입 먹구 깜널했자나여. 

 

 

면이 진짜 놀랄정도로

탱글이에요!!! 

쫄깃 그 자체!!

 

그리고 생각보다 양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기다리던 굴 튀김!!

좀 늦게 나오긴 했어여ㅠㅠ

굴 튀김은 2월까지 한 정메뉴인가봐요 (계절메뉴)

 

 

안에 굴 들어가있구!!

진짜 대존맛쓰 ㅠㅠ

여기 튀김맛집이더라구요!!!

 

담엔 채소튀김우동 꼭 먹어보려고요. 

 

 

 

 

튀김이 진짜 바삭한 것 보이죠?? 

눈으로 봐도 바삭

먹어도 바삭

바사사삭. 

 

잘 먹었습니다 :-)


 

 

 

 


 

 

"우동 카덴" 

제주시 조천읍 교래 3길 23 

화/수 정기휴무 
 3-4pm 브레이크타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