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 맛집&카페

제주 연동 ) “산우정” / 육사시미, 육회 맛집 / 도민맛집

by 데일예리 2023. 3. 26.
반응형

 

육사시미,육회 맛집 '산우정' 에 다녀왔어요!

 

산우정 육회+육사시미 세트

 

 

 

 

 

 

 

 

안녕하세요!!:) 

그 유명하다는 제주 연동에 위치한 '산우정'에 다녀왔어요!

오픈시간이 5시인데 그 전에 도착했는데 벌써부터 대기줄이 

어마어마했어요..~! 

 

 

 

 

 

그래서 오픈 전인데도 불구하고 

대기를 3번째로 받았어요 ㅠㅠ. 

 

 

 

산우정은 오픈과 동시에 대기받은 분들이

다 입장하시기 때문에

미리 가서 오픈시간에 딱 맞춰 들어갈 수있도록 

대기를 받으셔야하는데요~ 

 

(저희는 오픈시간에 못들어가고 ,

그 다음 타임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 결론은 다 오픈과 동시에 입장하신 분들 중에 다 먹고 나와야 

저희가 3번째로 들어갈 수 있따는,,

적어도 1시간은 기다려야겠죠?? 

 

 

식사시간에도 제한이있어요~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육사시미 육회 등이 있고, 

'중'으로 주문 하니 육사시미 2인분에 육회1인분으로 해서

만들어 주셨어요~! 

 

밑반찬들도 이렇게 나온답니다 :) 

 

제주는 밑반찬들 김치가 참 맛있는 것 같아요!! 

부추김치같은 것도 짱맛탱굴 

-

-

-

 

 

 

드디어!!! 

 

 

육사시미2인, 육회 1인 중자가 나왔어요!!

(3인기준) 

 

비쥬얼 보이시나요??

 

 

너무 영롱하고 마블링이 

미쳤따구요!

 

 

중간에 있는 육회가 

소스에 버무려져 있었는데

진짜 너무 맛도리였어요.

 

 최근 먹은 육회중 단연 원탑!

 

육사시미도 잘 썰려져있구,

살짝 언 식감이었어요!

 

 

처음에는 기름장에 딱!

기름장이 너무 고소해요. 진챠,

 

이번에는 육사시미에 

양념된 육회를 올려서 !!

 

육회는 노른자 버무리지 마시고 

찍.먹 하세요!! :)

 

 

육사시미에 육회올리고 부추김치 올리고.. 

진짜,, 짱맛탱 

 

 

부추김치랑 조화가 너무 좋더라고요?

 

 

들어는 봤나,

 육사시미 쌈 ㅋㅋ

 

 

육회비빔밥도 시켰어요!!

(사실 이거먹으러옴)

 

 

이모님이 이렇게 비닐장갑을 끼고

슥슥 비벼주셔요.

 

 

직접 비벼주시는데

동그랗게 밥을 말아서

 

 

거기에 육사시미를 딱 싸주시는데요??!!!!

 

 

왕 큼.. 

이거이거 요물입니다잉.

 

 

이거 진짜 한 입에 먹으면

너무 마싯다구요~~~~

 

 

때깔보이시나요?

육.비에 야채도 너무 많구 푸짐해요.

그리고 육사시미 싸먹으면

진짜 대. 존. 맛 탱. 

 

양념에 무슨 비법이 있는지 입에

착착 감겨요.

(야채 안 먹는 남친도 맛있게먹었움ㅋ) 

 

 

 

 

저는 밑에 나온 청상추인가요?

야채에 육사시미+육비 이렇게 싸먹었어요!!

 

야채랑 싸먹어도 진짜 너무 맛있떠라구용

 

 

 

마지막 한 점 까지 넘 

아쉬움 ㅜㅜ 사라지지마ㅜ

 

 

아 참! 

산우정은 메뉴 처음에 주문할 때 

한 번에 다 해야해요! 

 

* 추가주문은 안된다고 했어요!

 

 

저희는 곰탕을 뒤늦게 시켰는데

그래도 해주셨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뽀얗고 맑음.

 

 

 

선지랑 고기가 들어있어요! 

곰탕 안시켰음 큰일날뻔했어요. 

 

 

 

곰탕으로 마무리하니깐 딱 좋더라구요!

 

 

 

 

* 그리구, 금요일이었는데 

먹다가 8시 전에

재료소진 되었어요!! 

 

 

무조건 오픈런 해야할 듯 ㅜㅜ 

 

참고해주세용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제주 산우정" 

open 17:00 

close 22:00

휴무 : 매주 월요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