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 맛집&카페

제주시 브런치 카페 맛집 ) 마트리모니오 , 오라이동 맛집

by 데일예리 2023. 4. 3.
반응형

 

 

 

 

제주시 브런치 카페 맛집 / 오라이동 "마트리 모니오" 

 

 


 

 

 

4주년을 맞아 주말 낮에

브런치를 먹고 싶어서 

급하게 찾아본 제주시 브런치 카페

"마트리모니오" 

 

 

 

 

 

 

 

사실,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가

갑자기 너무 먹고싶어서

무작정 찾은 집이다. :)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를 하고

입구쪽으로 걸어가는 길 

작은 돌담위에 

너무 예쁘고 색감있게

matrimonio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았다.

야외에 앉을까도 했지만

참았다!

 

건물 뒷 쪽 주차장

꽤 넓구 좋았다! 

(요새는 운전을 해서 그런가

주차장있는 곳을 찾아가는 것 같다 ^^')

안에 들어가니 

파스텔톤의 테이블과 의자들!

주말 낮의 여유를

꽤 좋아하는 편이다 :)

마트리모니오의 마스코트

리트리버 "하루"

메뉴판

 

음료메뉴판 ~_~ 

 

브런치 메뉴판!! 

우리가 시킨 마모 모닝

그리고 꼭 먹어야하는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이외에, 파스타 , 뇨끼 등 종류는 다양한다. 

(담에는 파스타, 뇨끼 먹을테다) 

주문하고 와서 하루 구경하기 

엄청크다

엄청귀엽다 :) 

역시나 크고 귀엽다 ,..ㅎㅎ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모던샌츄리,,(?)

요새 딱 유행하는 스타일

색감을 다양하게 썼는데,

조화롭다. 

자신을 구경하는 하루!! 

진챠 너무 귀엽다.. 

까-꿍 

거울보며 포토존으로 마무리 

여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인테리어 그대로 따라하고싶다..

공간이 너무 예뻐요!

어디에서 봐도 다 이쁨..

"오늘의 스프"

(내가 간 날은 토마토였따)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빵 ,햄 ,딸기쨈, 치즈

넣어서 튀긴게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다. 

 

난 갑자기 이게 왜 먹고 싶었을까, 

 

아이스아메리카노도 2잔 시켰따. 

 

마모 모닝세트

크로플, 에그, 치즈, 소세지, 야채, ..등 

 

브런치 3총 세트가 드디어 나왔다.

가게구경하느라 시간은 금방 지나간듯하다

밖에 보이는 풍경도 너무 예뻤다. 

아메리카노도 2잔 

(브런치 필수 아.아)

정말 먹음직 스럽똬

언제까지 사진만 찍을거야~ 

너무 예쁘고

먹음직스러워보여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따구!

진짜 너무 예쁘다. (?)

드디어 먹는 몬테크리스토샌드위치!

기대를 많이했어서 그런가

맛은 평범했다!

(맛있는 무난한 맛) 

소세지 통통하니 맛있었꼬 

에그가 예술이어따.. 너무부드럽게

잘만들어따구

한가지 아쉬운 점은 

크로플 빵,,~

좀 눅눅하구, 맛이 쪼굼 그래따

(내스탈이 아닌걸루)

분위기를 먹는다는게 이런느낌일까,

넘 좋았다.

바람두 살랑살랑 불고

햇빛도 들어오구

하루도 날 쳐다보구 (??)

 

좋았다. 

 

재방문의사가 있따!

(담엔 파스타 뇨끼 먹어봐야지) 

 

 

- 주말 낮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오라동 브런치카페 마트리모니오 

추천합니다 :)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지인들도

 데리구 가구싶어요! 

 

 


 

 

거울도 많아서

포토존으로 좋다! 

거울샷으로 마무리 ★


 

 

 

 

제주시 오라이동 브런치 카페

 

"마트리모니오"

매주 월요일 휴무

9:00-18:00

last order : 17: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