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공간 인테리어 하기

송정 '스테이서몽' 감성 · 사진 맛집 숙소, 부산 감성 숙소 추천

by 데일예리 2022. 7. 10.
반응형

#. 한옥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감성 숙소 '송정 - 스테이 서몽'에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여름 휴가 맞이 부산 감성 숙소
송정 - 스테이 서몽에 다녀왔습니다 :)

여행을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중 하나가
'숙소'인데요.

숙소가 좋으면 여행 만족도가
확 올라가는 것 같아요.

송정 스테이 서몽은 감성이
가득가득 했답니다.



저희는 402호 별방 이었어요!
성수기 기준 가격이
무려 51만원,,,
+주말

장난아니쥬?

게다가 저희는 인원이 4인인데
방 기준 2인이라서
1인당 요금 추가했어요.
(추가인원 요금 인당 30000원)


먼저 문을 열고 들어서면 복도가 보여요.
왼쪽편은 화장실입니다!


방에 들어오면 인테리어
하나하나
놓칠 수 없는 부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중간 거실이구요.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요.
한옥느낌 가득 물씬이라구요+_+


감성가득한 거실 한 쪽입니당.
아늑하고 너무 좋아요!


이렇게 다도 세트로 맞이해주는데
넘 좋았어요!
한 번도 안썼지만,,^^


이렇게 전등도 분위기 있구요.
한옥스타일 인테리어가
돋보여요!


거실 바로 옆에는 부엌방이 있어요.
요리도 할 수 있구, 냉장고도 있답니다.
(냉장고에 바나나우유도
서비스로 주셔요 :)


불-멍 🔥
티비는 없었지만
빔 프로젝트가 있어서
감성 한 스푼 더 추가.




이렇게 조식 세트도 챙겨주세요!
다음 날 아침에 빵이랑 잼 , 버터
피크닉까지
잘 먹고 갔다구요~
(센스 갬동)


주방에 기본적인 후추,소금, 기름 등은 있는 것 같구
나머지 보이는 소스들은
저희가 사왔어요!
깔끔한 화이트 톤이고
요리 해 먹기 적당한 주방이에요!


다시 거실로 나와서 ,,
에어컨도 틀어 놓고, 햇빛도 들어오고
지상낙원,,

소파도 굉장히 편했음요.


꺄,, 블라인드를 걷으면
이렇게 창 밖으로
자쿠지가 보여요!!!


대망의,,,
스테이서몽을 선택한 이유,,
바로 바베큐와 온천 ㅠㅠ
감성 가득 진짜 미쳤어요.

(바베큐 온천 사용 추가요금 있어요)
*바베큐 30,000
*노천탕 35,000

저녁시간에는 더 분위기 있답니다!
사진은 뒤에 더 나올 거에요!


여기는 안 방,,
안방 침대는 2인이고
저희는 인원추가해서
인당 매트+이불+배게 세트
따로 챙겨주셨어요+_+

안방 옆에는 소소한 배려가 챙겨져 있어요!
귀마개... 아이패드 마스크,,,등


현관 옆쪽에 있는 화장실입니당.
깔-끔


어매니티가 무려 록시땅!


마트에서 장봐온 음식 및 주류들을
냉장고에 넣고,,
(바나나 우유는 바로 먹음,,)


빔 프로젝트에 유튜브, 넷플릭스, 티빙, 왓챠 등
볼 것 들도 많아요!


스테이 서몽 외관이에요!
여기서 살짝만 앞으로 걸어 나오면


송정바닷가가 바로 앞에 있어요!
* 편의점도 나오면 바로 있어욤


여기는 유명한 송정 문토스트,,,
낮에도 사람들이 가득가득해요.

송정 바다가 앞에 바로 있어서
걸으면 좋아요!
그리고 먹을 것들도 많아요
송정핫도그.. 문토스트,,
여수당도 생겼음!!

바다 앞 산책 한번 조지고,,
저녁 준비!!!!!!!


꺄-악!!!!
분위기 가득
맛있는 음식들로 충전해요!!
숙소에 바베큐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렇게 불 사용하는 것인데
사용방법은 자세히 설명되어있는
종이 준비해주시더라고요!
간단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직접 만든 파슽하!!!
짱맛 탱 ㅠ


주종 다 다른 우리들..
먹다가 들어와서 2차!


2차는 달달구리와 함께,,

이 날 에피소드가 있었는데
먹다가 갑자기
정전이 되더라구요? ㄷ ㄷ,,,,

숙소측에 연락해보니,,
전력량 문제 같던데
이런적은 첨이라고,,,

다행히 30분 안에 복구되었지만,,
쫌 놀랬어여 ㅎㅎ

다시 바다 앞에 나가서
네 컷 찍었어요!!

송정 바다앞에는
뭐가 많아서 좋아요!
먹을것도 많고
즐길것도 좀 있네요!! ㅎㅎ

사람들도 완전 많음!


다시 들어와서 새벽까지,, 수다떨고,,
유튜브 타로 봤어영 ㅎㅎ

대망의 온천샷,,,


진짜,,,
송정 스테이서몽에서
인생샷 건져가세여,,~^^
사진 한 인당 백장 찍은 듯~


잘 놀구 갑니당.

다음 날 송정 바다 뷰 카페

'수월경화' 카페도 방문했어요!


스테이 서몽 이용하면
무려 50% 할인,,,,
대박이쥬? ㅋㅋ
(차 한잔 더 시킴,,ㅋㅋ)

여기도 인기 많더라구요.
맛도 있었어요!!




친구들과 함께한 계모임 여행
숙소에만 있는 거라서
숙소 선택 중요했었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잘 놀다 가요.

숙소가 쾌적하고 좋았구,,
감성 맛집이고 사진 맛집이고(젤중요)

온천에 바베큐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연인과 함께가도 분위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사진이 너무 많아서
정리를 제대로 못해 글을썼지만
도움이 되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