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당감동 양꼬치 맛집 ) '고향 양꼬치'

by 데일예리 2022.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당. 

당감동에 양꼬치 집이 없었던 것 같은데

생겼지뭐에요 !!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마침 양꼬치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바로 고고 했습니다. 

 

 

 

 

 

당감동 맛집 "고향 양꼬치"  방문 후기


 

가게 외관입니당. 

 

당감동 사람이라면 다 아는 쉼터분식 윗쪽

 올라가는 길에 있어요 :)
 금강 헬스장 윗 쪽 입니다.

 

 

메뉴판입니당.

 

 

양꼬치 집에 꿔바로우 필쑤,,,

세트 메뉴도 괜찮아보였어요!! 

 

갈비살꼬치가 품절되어

 첫 주문은 양념 양꼬치 20개 + 꿔바로우 

주문했습니당. 

 

 

기본 찬은 볶은 콩 (완전 고소해요!)

등등 있습니다.

 

앞 쪽에 소금 및 쯔란.. 등 찍어먹을 수 있는

양념들이 구비되어 있어요~!

 

 

드디어 양꼬치를 하나씩 구워요!

진쨔 너-무 고소하고

맛있떠라구요 .. 

 

 

양꼬치에 양념이  완전 잘 베여있어요!!

 

역시 양념 양꼬치!! 

 

 

먹다보니 꿔바로우 등장!

꿔바로우 갓 나온 거 진짜,,, 

바삭하고 달달한 소스가 

진짜 취향저격이었어요!

 

바로 나왔을 때 한 입 안하면 유죄.

 

 

추가메뉴로  온면 시켜봤어요 ㅎㅎ

따뜻하고 칼칼하고

깔끔한 육수에

김치맛, 감칠맛이 나는 약간 잔치국수 느낌?!

 

얼큰하니 비오는 날이었는데

시원하게 잘먹었어요 !!!

 

육수도 더 주시고 

감사했습니당 >_<

 

또,,,

 

 

먹다보니 흔둔? 이라는  처음 들어보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ㅎㅎ

사장님께 여쭤보고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해봤습니당!!

 

 

얇은 피 안에 만두처럼 소가 들어있어요!

얼핏 만둣국 같은 느낌에

아주 살짝 중국음식의 향도 추가 된 느낌!!

같이 온 일행이 너무 잘먹었어요 크크 

 

 

부드럽고 따뜻해서 안주로 딱!

만둣국 + 마라탕의 향만 아~~~주 살짝 입힌 너낌~

향이 심하지 않아서 좋았어여!!!

초보자들도 아주 맛있게 잘 먹을 맛! 

 

맛있겠쥬? ^^ 

 

 

간만에 양꼬치 너무 잘먹었습니다!!

사장님분과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넘 좋았어요!! 

맛 설명도 잘해주시고 

 

가게도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깔끔하고 쾌적했답니다 :) 

 


 

당감동 고향양꼬치

16:00 open

11:30 last oder

매주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