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부산 국밥 맛집] 해운대 반송 동네 숨은 찐 맛집 "삼팔 돼지국밥"

by 데일예리 2021. 3. 27.
반응형

 

 

해운대 아랫반송로 동네 숨은 찐 맛집, 

부산  '삼팔 돼지국밥' 

 

 


 

 

 

안녕하세요. : )

부산하면 돼지국밥이 유명한 것 아시죠?

수많은 국밥 집 중에서 찐찐찐찐 '찐' 국밥 맛집을 알려드릴게유.

 

해운대 아랫반송에 있는 '삼팔 돼지국밥'이라는 국밥집이에요.

 

이름이 엄청 특이한거같아여 ㅋㅋ

 

근데 여기는 동네에선 유명한가 보더라구요.

동네 단골이 많기로 유명한 맛집이었어요 : )

 

여기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맛집인 것 같아영.

 

(뭔가 많이 알려지면 아쉬운 

나만 알고 싶은 그런 집이에요 ㅎㅎ)

 

 

위치는 아랫반송에 옛날 파리바게트 있던 자리 (현. 핸드폰 가게)  옆 골목으로 쭉 올라오시면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프리모 학생이랑 핸드폰 가게 사이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됩니당.  

 

 

 

 

 

 

간판이에요. 

삼팔 광땡 간판이네여 ㅋㅋㅋㅋ

 

 

 

 

 

 

 

 

 

골목으로 쭉 걸어 들어오시면 

길가에 이렇게 국밥집이 있어요

일단 위치 자체가 동네 그냥 골목입니당. 

 

 

 

 

 

 

 

 

들어가면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꽤 깔끔하죠?!!

 

 

점심시간이었나,

꽤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코로나인데도 바쁜 모습이었어유.

 

 

 

 

 

 

 

삼팔 돼지국밥의 메뉴판입니당.

국밥 종류는 7000원으로 모두 동일해요! 

 

→ 현재 8000원으로 인상되었음! (22년기준) 

(식자재 값이 많이 올라서 어쩔 수 없을 듯ㅜ

진짜 값어치 하는 국밥임.. 주기적으로 갑니다.)

 

'얼큰이 국밥'이라구 있는데 여쭤보니깐

기본 국밥에 땡초 다대기를 넣은

매운 맛의 국밥이라구 해요.

 

이름이 귀여워용.

 

저는 그냥 일반 돼지국밥을 좋아해서

기본 돼지국밥을 시켰어요!

포장도 된다구합니당.

배달도 해요!

 

(요즘은 배달 필수인듯요ㅎㅎ)

 

원래는 배달 안 하셨는데 코로나 때문에 한다구해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당. 

여기 김치는 매일 담그는 국내산  이라구 합니당. 

 

 

 

 

 

 

겉절이, 깍두기도 있고, 부추, 양파, 마늘,

땡초, 소면 새우젓 등 국밥집 필수 밑반찬
나옵니당

 

 

 

 

 

와, 여기 김치가 미쳤어요.

너무 맛있어요

다른 국밥집에서 먹는 일반적인 김치가 아니라

진짜 신선한 겉절이라는게 느껴져요.

 

깍두기도 한입 먹어봤는데

달달 매콤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는 간장이랑 와사비에 찍어 먹는 거 좋아해서

요청했더니 이렇게 주셨어영

 

솔직히 국밥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가게 되는 것 같은데

 

여긴 진짜 김치가 너무 신선한 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ㅠㅠ

 

 

 

 

 

 

돼지국밥이 나왔어영.

뽀얀 국물이에요 

 

아직 밑에 다대기를 섞지 않았어여!!

 

 

 

 

 

 

고기 양도 진짜 많구 살코기와 비계의 비율이

적절해서 좋았어요. :)

 

국물이 진짜 깔끔하면서도 진해요!

 

 

 

 

 

 

요렇게  부추를 넣고 섞어줍니당.

부추 많이 많이!!

 

 

 

 

 

 

소면도 넣어주세요!

몰랐는데 부산에만 소면 들어가나요?ㅎㅎ

서울쪽엔 안준다고 하더라구용 ㅠ 

 

 

 

 

 

 

소면 넣어 먹으면 뭐랄까

약간 제주도의 고기국수?

그런 느낌이에요!ㅎㅎ

 

국물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이에요 딱!

간도 진짜 딱 좋고 
먹을 수록 감칠맛이 확 올라오더라구여ㅠ
최고 최공,,,!

 

그리고 국물이랑 고기에서 잡내가

하나도 안 나요.  진짜

돼지고기에서 잡내 나면 못 먹는 1인....

(여기는 찐이에유 ㅎㅎ)

 

 

 

 

 

 

겉절이 올려서 먹어볼게유 ㅎㅎㅎ

진짜 진짜 최고에여 엉엉 ㅠㅠ

밥, 고기, 겉절이

삼합 꿀꺽,,,,,,

 

 

 

 

 

 

진짜 너무 맛나여 ㅋㅋㅋㅋㅋ

 

 

 

 

 

요번에는 깍두기 올려서 먹어볼게영 

깍두기 양념도 국밥이랑  잘 어울려요 ㅎㅎ

 

이렇게 김치 올려가면서

후딱 먹었네유 ㅎㅎ

 

 

 

 

다 먹으니깐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양이 많아요!!

 

사장님도 넘 친절하셔요 ♡

 

.

.

.

 

 

 

이런  맛집들이 잘 되어야 하는 것 같아여

신선한 재료를 쓰고 

정성들여 요리를 하구 

단골 손님 한 분 한 분을 챙기는,,,

 

여기는 동네에 사시는 40-60대 연령층분들

그리구 주변이 대학가라 그런지

20대 친구 분들도 자주 오는 것 같아요.

 

(연령층이 다양한 맛집)

 

 

진짜 여긴 부산 국밥 맛집 찐이에요 >.<

알려지지 않은 소중한 맛집입니당.ㅋㅋㅋ

 

 


 

 

부산 삼팔 돼지국밥

 

매일 10:00-22:00

매 주 월요일 휴무

☎051-545-3510

☞ 부산 해운대구 반송순환로 183

지하철 4호선 영산대역 2번 출구에서 403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