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초량 24시 불백 맛집 - '소문난 불백'

by 데일예리 2022. 7.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당.

새벽에 남자친구가 꼬셔서 

24시 불백 맛집들이 모여있는

초량에 다녀왔어요 !!

 

무려 새벽 3시에 방문했답니다 :)

 

(새벽 3시에 배고픈 사람 누기야^^)

 

 

 

 

 

 

 

초량 맛집 '소문난 불백'  방문 후기


 

초량에서 유명한 '소문난 불백'입니다!

24시 영업이네요!!

가게 외관을 보니 아주  유명하더라구요.

방송에도 나오고 유명하신 분들도 나왔더라구요 ㅋㅋ

사인들이 가득했어용

 

 

사실 배블리님 (유튜브)이 초량에서

불백먹는 거 보고

먹고싶다고 생각했었는데

바로 여기더라구요?ㅋㅋㅋ 

 

배블리님 너무 맛나게 잘 드심 ♥

 

 

메뉴판입니당  ↓

 

 

메뉴는 간단하기 불백정식 2인분 시켰어요!

그나저나 돼지찌게는 뭘까요??

궁금 +_+

 

 

 

 

불백정식 2인분이 나왔어요!

기본 밑반찬보세요!! 

김가루,, 매운오뎅,, 김치,, 미역줄기,,

오징어 젓갈!!!!

그리고 쌍추까지 완벽합니다.

 

 

 

 

밥도 나왔는데요!

밥이 진쨔 양이 많았어요 ㅋㅋㅋㅋ 

진짜 너무 좋음. 

 

 

 

 

밑반찬들 완전 밥도둑 세트 4종

 

 

흰 쌀밥에 매운어묵

오징어 젓갈  올려 먹으면

완전 밥도둑 맞쥬?^^

 

 

 

이렇게 된찌도 작게 나오는데

찐하고 맛있었어요!!! 

된찌도 나오고

가성비 good! 

 

 

불백 비쥬얼 좀 보세요...

진챠 미쳤음.

솔직히 기대없이 나갔었는데

 

맛 보고 깜널

 

달콤하면서 매콤한 고츄장 양념에

감칠맛도 좋고 ㅠ

 

무엇보다 불향 제대로에요!!

 

 

무생채 반찬 올려서 상추 쌈 냠냠

흰 쌀밥 위에 올려서 냠냠

 

(침 나왕..)

 

고기가 야들하니

양념에 쏙 베여서

불맛도 나는게

쵝오

 

 

좋은 건 한번 더...

 

 

김치도 맛있었음!! ㅋㅋ

배블리님 유튜브에 ㅋㅋ

김치살인마..

엄청웃겨옄

(한 번 다들 봐보세욬)

 

 

불백 고기에 새콤한 무생채

같이 먹으니 

더 맛있음!!

 

 

자, 남은 밥에 뭐할꺼냐구요?ㅋ

 

 

넣고 비빌건데여.

무생채도 추가.

 

 

진심 도라방스임;;;

 

대존맛 ㅋ

(달콤매콤한 불백이랑 고소한 쌀밥 

+ 새콤한 무생채)

 

= 감칠맛 파티

 

배고팠으면 공기밥 두 그릇 뚝딱 했었을 듯.

 

조만간 또 가야겠어염.ㅋ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아는 언니가 그러더라구요?

원래 저 시간(3시)에 가서 먹는거라곸ㅋㅋ

 

먹잘알들은 다 아는 곳이였다며... ㅋㅋ

분발해야겠움.

 


 

초량 '소문난 불백'

 

월~일 24시 영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