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부산 오마카세 맛집 서면 '송정호 일식' 방문후기

by 데일예리 2022.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당. :) 

 

제 생일을 맞아 서면에 위치한 '송정호 일식' 오마카세 맛집을 방문했어요. 

 

일식 오마카세는 처음이야 >_<

 

저희는 무려 저녁 A 코스를 선택했답니다

(가격: 1인 80,000) 

 


 

 

 

먼저 손수건을 내어 주시는데요!

 

손수건 위에 이렇게 레몬이 올라가져있어요. 

 

신기해서 직원분께 여쭤보니.. 향균효과같은거..? 라고 했어요 ㅎㅎ;;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감태,,, 백김치,,, 등등 있네요 ㅎㅎ 

 

 

하이볼도 한잔 주문했어용!

무슨 하이볼이었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ㅠㅠ 

(간만에 업로드 한 내 자신 반성햇!)

 

 

게살죽이 먼저 나왔어요!

맛은 부드럽고 따듯해서 에피타이저로 GOOD

 

 

음 이 요리는,, 밑에 시소라는 일본 야채가 있는데 

우리나라의 경우 깻잎이랑 비슷하지만

맛은 완전 달라요 @-@

 

 

 

갑오징어와 노른자 소스!! 

시소라는 야채 향이 너무 강력해서

저는 못 먹겠더라고요 ㅠㅠ

 

난 깻잎이 조-하!

 

 

 

본격적으로 해산물 요리들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위 요리는 해삼이 오독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 

멍게도 있어서 바다향이 향긋하게 났던 기억이 나요

 

 

 

이 요리 너무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짭짤한 게살과 성게알...우니... 향.. 쵝오 ㅠㅠ

아보카도까지 한입에 와앙 먹으니

넘나 풍미로웠어요 정말  ㅠㅠ 최고. 

 

 

돌멍게였던 거 같아요!!

바다향이 물씬.

 

 

 

요거는 오징어 무침인데 새콤달콤하고 맛나요 ㅎㅎ 

하지만 요리들이 빠르게 나오다보니 뒷전...

 

 

 

먹어보고 싶었던 바다포도! 

함께 주시는 유자폰즈소스?? 같이 먹으니 식감도 그렇고 맛도 

꽤 먹을만 하더라구요? ㅎㅎ 

 맛이 재미있었어요(?)!!

심심할 때 계속 집어 먹움 ㅋㅋ

 

 

 

감태에 쌓여져 있는 전복이었던 것 같아요~~

코스요리다 보니 음식들이 조금씩 꽤 빨리 나와서

먹는데 지루하지도 않고 좋더라고요~

 

 

 

이거는 물을 전혀 넣지 않고 오로지 안에 재료로만 쪄진 것이라고 

들었었던 것 같은데

도방무시라고 해요!!

 

 

안에 보면 새우도 있고 야채도 , 버섯도 있었어요!!

 

맛은 오뎅탕...?ㅎㅎ

 

라임 뿌리기 전에 먹어보면 익숙하지만

라임을 뿌리는 순간 바로 태국요리? 처럼 느껴지더라구여

갠적으로는 뿌리기 전이 좋았어요!

 

 

드디어 나온 사시미 ㅠㅠ

부드럽고 기름지고 신선도도 너무 좋았어요

 

 

이거는 고등어 요리였던 것 같은데

하나도 안 비리고 감칠맛 최고였어요!!

 

 

이 김으로 말할 것 같으면 엄청나게 비싼 김이었어요..ㅋㅋ

100장에 22만원..

 

김에 관자와 성게소스인가.. 

고소함이 진짜 역대급. 

 

 

참치 쨘- ★

 

 

아까 도방무시에 들어있떤 (육수)

속 재료도 나중에 꺼내주셔서 

먹었어요!

은행도 들어있어요

 

 

 

스시...최고야 짜릿해

진짜 스시만 먹으러 또 갈거에요. 

너무 맛있네요.

 

 

된장국도 나오고용~  스시도 조금씩 냠냠. 

 

 

요거는 아까 그 비싼 김인데 소금 간이 된!!!

고등어 초밥이랑 함께,,

진짜 대. 존. 맛. 

먹자말자 바로  리액션 나오는 맛입니당. 

 

 

이건 전복과 전복 내장소스.... +_+

 

 

달짝지근하면서 맛있는 메로구이 ㅠㅠ

 

 

새우튀김이 머리부터 통째로 나오는데

크고 통통해서 맛나요 ㅎㅎ

 

 

 

* 아차 , 마지막에 가장 맛있었던 음식을 서비스로 주셔요!!

 

저는 고소한 김에 관자와 내장소스.. 들어간 것! 

 

 

남자칭구는 먹고 놀랜 짭잘한 고급 김에 고등어 봉초밥...

 

우리둘다 비싼 김요리를 선택했다쥬 ㅎㅎ

비싼게 최고야~

 

 

마무리는 해물짬뽕!

 

별 기대 안 했는데 은근 맛있었어여 

 

진짜~

 

좋은 날 코스요리!!!

맛도 좋아서 완전 특별한 날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답니다. ♡

 

송정호 일식 코스요리 완전 추천합니당. 

 

평소에 먹어보지 못한 해산물들을 접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 가쟝~

 


 

마지막으로 

내 생일 케이쿠 ♥

 

 

 

 

 

 

 

매주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